본문 바로가기
문화/미디어

나는 가수다. 1위 옥주현'천일동안' 가수로서 재발견

by 킹피쉬1 2011. 5. 29.
반응형


그동안 뮤지컬 가수로 활동하며 간간히 방송활동을 해왔고 핑클 활동을 할때도 메인보컬로서 역할을 잘 해주었다. 하지만 다른 멤버에 비해 뛰어나지 않은 외모때문에 출중한 노래실력에도 불구하고 타멤버에 존재감이 크지 않았고 실력에 비해 노래실력이 크게 주목받지 못했다.

원래 노래를 잘하는 가수 였지만 핑클해체후에도  많이 바뀐 외모와 요가등으로 좋은 몸매을 보여주며 가수로서 가창력에 집중되진 않았었다.
뮤지컬배우로서 성공을 거두었지만 아이돌가수라는 편견 때문에 제대로된 평가를 받진 못했다.

"연습한 시간을 믿는다. 연습한 만큼 내가 만든 드라마가 깨지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것이 소망이다"라고 말한 것처럼 우리나라 대형 뮤지컬들의 주인공을 맡으면서 노래에 대한 집중과 가창력 그리고 연기력까지 모두 업그레이드 시켜왔다.

오늘 나는 가수다에서 1위를 함으로서 가창력있는 가수로서 재조명 될 수 있는 계기를 맞이한것이다.
뮤지컬 배우로서가 아니라 가수로서 무대에 오랜만에 서서 그런지 노래가 끝난 후엔 긴장이 풀려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눈물을 왈칵 쏟아내었지만 좋은 노래를 들려주었으니 그럴 자격이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그동안 비호감적인 면들도 있었고 악플도 많이 받았겠지만 이번에 먼지털듯이 탁탁 털어내 버린 것같다.
그동안 안티팬들 때문에 마음고생을 많이 했던 옥주현이 이제는 뮤지컬배우가아닌  "나는 가수다"라고 당당히 말할 수 있을 거 같다.

옥주현 당신은 진짜 가수입니다. 축하합니다!


좋은 글이라고 생각되시면 view on 클릭 해주세요~ 더 많은 분들이 읽을 수 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