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미디어

나는 가수다 '박정현 1위' 나 가거든

by 킹피쉬1 2011. 7. 24.
반응형


나는 가수다. 많이들 보셨나요?
오늘은 박정현이 1위를 했고 옥주현이 7위를 해서 더이상 나는 가수다에 참여하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경연은 정말 대단한 무대들이었습니다.

제가 박정현의 나가거든을 이야기하는 이유는
노래를 들으면서 명성황후의 이미지가 머리속을 나도 모르게 지나가고 그 슬픔이 가슴속을 파고 들었기 때문입니다.

박정현 자신도
"무대에 입장하는 순간 오랜만에 긴장했다. 관객들이 예쁘다하는데 집중에 방해될 것 같았다. 그래서 (마음에) 벽을 세우고 있었다”
라고 말하며 노래를 하는 순간 감정에 깊이 몰입했습니다.

마치 명성황후가 노래를 부르는 듯한 착각에 빠질 정도 였습니다.
저도 모르게 눈물이 흘렀고 마음이 아팠습니다.

누가 1위할지는 저한테 중요하지 않았지만 박정현이 1위라고 불리는 순간
역시 진정성이 있는 무대는 통하는 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나는 가수다 프로그램은
제 생각에 가요계에 많은 영향을 끼치고 있고 또 관객또는 시청자들의 눈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 장수 했으면 합니다.

더 좋은 노래로 더 많이 저의 마음을 움직여 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기 때문일 겁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