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영화 다운] 트랜스 포머3 샤이아 라보프, 로지 헌팅턴-휘틀리

by 킹피쉬1 2011. 7. 4.
반응형


[영화 다운] 트랜스 포머3 샤이아 라보프, 로지 헌팅턴-휘틀리

오늘은
트랜스포머3를 보고 왔습니다.
사람들은 개연성없는 스토리를 탓하지만 전 꽤 괜찮았습니다.

미국도 실업문제가 심각한가 봅니다. 하긴 우리나라는 미국이 실패한 정책을 이명박 정부가 펴고 있으니 할말 다했죠.
여하튼, 주인공은 전세계를 구한 영웅이면서도 청년실업자로 나오고 취업이 힘들어 보이네요.

마이클베이 감독은 이 영화가 상업영화라는 사실을 잊지 않았습니다.



첫번째로 우리에게 주는 선물은 여주인공 로지 헌팅턴-휘틀리입니다.

여자분들은 어떻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몸매하난 예술이네요.
얼마나 유명한 모델이었는진 모르겠지만 이 영화로 데뷔를 하게 되었네요.
부럽습니다.

두번째로 유머!

어쩔수 없이 어느 정도는 이해할 수 없는 유머이긴 하지만
전 세계에 개봉된다는 사실을 생각했는지 행동과 표정으로 많이 보여주고 있습니다.
보는내내 즐거웠던 영화임에는 틀림없네요.
강우석감독도 실미도를 다시 만들 수만 있다면 유머를 넣고 싶다고 했습니다.
사람들은 힘들수록 삶에서 유머를 찾으니까요~

세번째는 역시 영상!

비행기에서 뛰어내려 날다람쥐 처럼 사람이 날아다니는 장면은 기가 막히네요.
이장면 3D로 보니 기가 막히네요.
이제 미국에서 이정도 작전은 펼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거겠죠.

네번째는 음향입니다.

자동차에서 로봇으로 변하는 소리야 1편에서 부터 들었던 소리인데..
배경음악을 듣고 있나 싶을 정도로 영상과 완벽히 하나가 되었습니다.

트랜스포머에서 사람들은 무엇을 기대 했던 것일까요?
스토리라면..
어차피 처음부터 뻔한 스토리 였어요. 미국이 세계를 구하고 미국은 강하다.
이거아닐까요?

그냥 현실을 잊고 즐기며 온몸을 긴장하며 같이 뛰어다니고 같이 날아다니는 느낌만 받으면 마음이 시원해지지 않을까요?

스토리 비판에 대하여

사람들은 얼마나 많은 스토리를 알고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미안하지만 세상의 스토리의 대부분은 이미 만들어진 이야기 구성입니다.

순수창작은 거의 없다고 봐야죠.
아예없는 것은 아닙니다.
책을 많이 읽은 사람이라면 영화나 드라마의 많은 스토리가 고전의 구성에서 빌려온 사실을 알 겁니다.
작곡가가 특정한 노래의 영향을 받는 것처럼 작가들도 영향을 받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책을 읽지 않겠다는 작가도 보았죠. 자신의 창작에 영향을 미친다면서요.

트랜스포머는 너무 대중적인 스토리를 가져다 썻기 때문에 별로 반응이 좋지 않은거 같습니다.
하지만 트랜스 포머는 12세 관람가라는 사실을 아셔야 하지 않을 까요?

이 영화를 제가 다운 받은 곳입니다. 혹시 영화를 찾지 못하실 까봐 링크 남깁니다
제가 영화 다운 받는 곳인데 PC동영상 뿐 아니라
아이폰이나 아이팟등 여러가지 휴대기기들도 인코딩없이 다운받을 수 있더라구요.
다운받으면 컴퓨터 이상해지는 사이트가 있는데, 여기는 괜찮아서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도움되는 글이셨다면   view on버튼 눌러주세요~더 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어요. 로그인같은거 없습니다^^
댓글도 달아주세요~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