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애니매이션 영화 다운] 마루 밑 아리에티, 만화영화, 일본

by 킹피쉬1 2011. 7. 10.
반응형


[애니매이션 영화 다운] 마루 밑 아리에티, 만화영화, 일본

애니메이션, 마루 밑 아리에티는 인간들과 똑같이 생긴 소인들이 사는 이야기입니다.

어른들을 위한 잔잔한 동화입니다.

바쁘게 살아가고 무언가에 쫒기듯 살고 있다면..
90분정도는 이 영화에 투자하고

마음의 눈으로 그리고 동심의 세계로 잠시 빠져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잔잔한 감동과 슬픈 영화는 아닌데 이상하게 눈물이 흐르는 여운이 길게가는 영화라서 강추합니다.

전 영화의 엔딩크레딧까지 항상 다보는 편입니다.
마지막의 노래를 다듣고 그 영화에 대한 사색을 잠시나마 할 수 있는 시간이니까요.

아리에티는 제가 의도하지 않았느데 엔딩크레딧이 끊나고 저도 모르게 검정화면까지 가만히 앉아있게 만들었습니다.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자신의 이성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고 감성을 건드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합니다~!



위 사진에서 보듯이 색깔이면 색깔 꽃의 모양까지 우리가 평소 잊고 지내던 부분까지 소인을 주제로 다룸으로서 주변에 널려있는
자연대한 생각을 다시 한번 하게 됩니다.
감독의 이런 세심한 배려 덕분에 우리는 이 영화에서 감동과 또 자신의 마음을 한번 다독여 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혹 한번 볼까?라는 생각으로 이 글을 읽으신다면
강추! 드립니다.^^

이 영화를 제가 다운 받은 곳입니다. 혹시 영화를 찾지 못하실 까봐 링크 남깁니다
제가 영화 다운 받는 곳인데 PC동영상 뿐 아니라
아이폰이나 아이팟등 여러가지 휴대기기들도 인코딩없이 다운받을 수 있더라구요.
다운받으면 컴퓨터 이상해지는 사이트가 있는데, 여기는 괜찮아서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도움되는 글이셨다면   view on버튼 눌러주세요~더 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어요. 로그인같은거 없습니다^^
댓글도 달아주세요~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