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영화 다운] 라디오 스타 이준익 박중훈 안성기 최정윤

by 킹피쉬1 2011. 5. 23.
반응형


[영화 다운] 라디오 스타 이준익 박중훈 안성기 최정윤

제가 예전에 네이버에 블로그를 만든적이 있습니다.
그 블로그를 정리하다 보니까 영화리뷰를 포스팅하게 있더라구요~ 지우긴 아깝고 그래서 여기로 옮겨 왔습니다.
개인적인 이야기도 많이 포함되어 있는데 고치는 것보다 그대로 두는게 낫다고 생각해서 그냥 가져 왔습니다^^

각설하고, 요즘 뮤지컬로도 제작되어 공연되어 지고 있는 라디오스타를 소개합니다.

개인적으로 그동안 졸업공연을 준비하면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았다.
영화도 보지 않았다.
시간도 없었고 여유도 없었고 솔직히 말하자면 귀찮았던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이번 추석에 고향에 가지 못하는 만큼 영화를 많이 볼 생각이다.
오늘은 조조할인과 이동통신사의 도움으로 3000원에 영화를 보았다. 

아침에 일어나서 어떤 영화를 볼까 고민을 하다가 네티즌 평점이 좋아 라디오 스타를 선택했다.
결과는 정말 좋았다.


가슴을 닫고 가도 시원하게 열어주는 영화
나오면서 이런 기분에 영화를 보는게 아닐까라고 생각했다.

진한 우정이 보이는 영화다.
나도 모르게 너무 집중해서 세상일의 모든 것을 잊었다.

너무 행복했다. 너무 불쌍했고...
세상에 저런 친구 한명만 있었으면 살만 하겠다라고 생각했다.

나를 스타라고 생각해주고 만들어주는 사람
최고였다가 나락으로 떨어지는 순간에도 날 버리지 않는 그런 사람
처음부터 끝까지 함께인 사람

오랜만에 스트레스 확~ 날리고 왔다.  너무 많이 웃어서 너무 많이 울어서....
진정한 감동이다.

연기또한 제대로다 역시 우리나라 최고의 배우들!
나도 연기자다. 나도 저 만큼만 연기할 수 있다면~

한국영화 화이팅!!

2006. 10. 05년 네이버 블로그에서....

이 영화를 제가 다운 받은 곳입니다. 혹시 영화를 찾지 못하실 까봐 링크 남깁니다

제가 영화 다운 받는 곳인데 PC동영상 뿐 아니라
아이폰이나 아이팟등 여러가지 휴대기기들도 인코딩없이 다운받을 수 있더라구요.
다운받으면 컴퓨터 이상해지는 사이트가 있는데, 여기는 괜찮아서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도움되는 글이셨다면   view on버튼 눌러주세요~더 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어요. 로그인같은거 없습니다^^
댓글도 달아주세요~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