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영화 다운]나는 아빠다 (2011) 전만배 감독 김승우,손병호 주연

by 킹피쉬1 2011. 4. 11.
반응형




‘나는 아빠다’는 이 세상의 아버지들의 마음을 담은 영화이다.


물론 영화적인 요소를 가미하기 위해 상황들을 극적으로 만들어 내고 있지만 한종식(김승우)과
나상만(손병호)의 다른 방식으로 가장의 모습과 아빠의 모습을 표현했다.


 

 극중 한종식이 나쁜놈이 된 트라우마가 분명히 나온다. 자신의 인생을 망가트리면서 악인이
되어 딸을 위해 살아갈 수밖에 없는 이유가 나온다. 이 부분은 영화를 보시기 바란다.

 

 이 영화의 관전 포인트는 그 트라우마로 인한 한종식의 마음을 느꼈을 때 그리고 나상만이
한종식에게 왜 복수 할 마음을 갖게 되었는지에 대한 마음이 느껴지면 이 영화를 보러간
관객분들은 더 재밌고 감동적일 것이다.

가족 그리고 각자의 자녀들로 생기는 두 아빠의 대결을 주목해 볼만 하다.


아저씨로 화제가 된 김새론(한민지)의 등장도 볼만하다. 다만 역할이 작다는게 문제라면 문제^^
모 TV에서 김승우씨는 김새론양의 영향력이 이렇게 커질 줄 알았다면 역할을 더 크게 만들자는
제안을 했을 거라는 농담을 하기도 했다.

 

전만배 감독은 자신의 작품이 만들어 질 때마다 자신은 느껴보지 않았고 느낄 수 없겠지만 산모의
고통에 비유를 한다. 그만큼 깊은 고민과 심혈을 기울여 만든다는 이야기다. 영화를 자신의 딸과
비유할 정도로 영화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다.


나는 아빠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신 분들은 사이트에 방문하실 바랍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하고 있네요.
http://www.my-daddy.co.kr 

이 영화는 극장에서 봤지만 제가 자주 이용하는 다운로드 사이트 입니다.
PC동영상 뿐 아니라 아이폰이나 아이팟등 여러가지 휴대기기들도 인코딩없이 다운받을 수 있더라구요.
다운받으면 컴퓨터 이상해지는 사이트가 있는데, 여기는 괜찮아서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도움되는 글이셨다면   view on버튼 눌러주세요~더 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어요. 로그인같은거 없습니다^^
댓글도 달아주세요~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