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패션,헤어,뷰티

피노키오 17회 박신혜 롱 패딩 야상 추천

by 킹피쉬1 2015. 1. 9.
반응형

피노키오 17회 박신혜 롱 패딩 야상 추천

 

요즘 피노키오 넘넘 재밌습니다. 기자들의 삶을 볼 수도 있고 방송이 어떻게 악용될 수 있는지도 볼 수 있습니다. 물론 잘생긴 이종석과 케미가 죽이는 박신혜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두둥~!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박신혜양이 예쁜 롱 패딩 야상을 입고 나왔습니다.

 

 

 

 

 

바로 그 야상 패딩~ 은 아니지만 괜찮은 야상 패딩을 찾아내고야 말았습니다.

 

바로 요거

 

 

 

괜찮지요? 지름신이 팍팍 옵니다.

 

사진에는 없지만 네이비색상도 있네요~

 

그럼 요것을 어디서 살 수 있느냐?

 

전 이것을 파시는 분과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다만 링크를 걸어 놓았을 뿐~입니다.

 

위에 사진을 클릭하시거나 밑에 롱패딩야상 단어를 클릭하세요~

 

♡롱패딩 야상

 

제가 지름신을 주었다고 해서 저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선택은 여러분의 몫인거 아시죠? 인생 뭐 별거 있어요~ 질러요~ 

저도 지금 클릭하기 직전입니다.. 제가 샀는지 안샀는지는 다음에 알려드릴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