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문화/영화

[영화 다운] 헬로우 스트레인저

by 킹피쉬1 2011. 4. 10.
반응형

 



영화 다운 헬로우 스트레이저

원제 : Kuan meun ho
감독 : Banjong Pisanthanakun
주연 : Chantavit Dhanasevi, Nuengthida Sophon
제작사 : Jorkwang Films Co., K.T.C.C Co., GMM Tai Hub (GTH)
제작국가 : 태국
등급 : 미정

 

상영시간 : 130분
장르 : 코메디, 로맨스
개봉일 : 개봉일미정 (Thai 2010.8.19)



태국에서 서울시 지원을 받고 만든 영화라고 합니다.

작년 태국에서는 엄청난 흥행을 했다는데 전 자료를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서울시 홍보를 위해 억지스러운 면이 있을 거 같은데 그런 부분이 전혀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론 여자주인공은 나름 귀여운 면도 있는데 남자 주인공은 별로입니다.


내용은 서로 다른 이유로 한국에 오게 된 남녀가 같이 지내면서 사랑을 하게 됩니다.

 

뒷부분 얘기하면 재미없으니까 더 이상 말 안하겠습니다. 

연인이 있으신분들이 보면 두런두런 할 얘기 많고, 솔로이신 분들이 보면 다시 연애가 하고
싶어지게 만드는 알콩달콩소소한 재미가 있는 영화입니다.




이 영화를 보면 태국에서 한국 오고 싶어 할 거 같습니다.

 장소만 홍보한 것이 아니라 내용에서 튀지 않게 문화적인 간접체험도 가능했습니다.

 한국의 결혼식 문화도 내용에 맞게 잘 들어가 있네요.
 종로에서 하는 길거리 행사였는데 서울에 10년 동안 산 저도 몰랐네요! 한국문화에 관심을 가져야겠습니다.

 하지만 한국인이 갈 수 없는 곳도 있네요! 드라마에 많이 나온 코엑스에 있는 카지노인데
 한국인은 못 들어가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도 가보지 못한 장소와 행사들도 많이 알게 되서 시간 내서 꼭 가봐야겠습니다,

서울에 사시는 여자 친구 계신 남성분들 데이트 장소 참고 하셔도 재밌겠네요.     

 

이 영화를 제가 다운 받은 곳입니다. 혹시 영화를 찾지 못하실 까봐 링크 남깁니다
제가 영화 다운 받는 곳인데 PC동영상 뿐 아니라
아이폰이나 아이팟등 여러가지 휴대기기들도 인코딩없이 다운받을 수 있더라구요.
다운받으면 컴퓨터 이상해지는 사이트가 있는데, 여기는 개인과 개인 연결이 아니라 개인과 서브의 연결이라 안전해서 계속 이용하고 있어요~

에이드라이브 <<-- 클릭하시면 이동합니다.

  도움되는 글이셨다면 view on 버튼 눌러주세요 더많은 사람이 읽을 수 있어요. 로그인 없습니다^^ 댓글도 달아주시면 감사합니다. 많은 힘이 됩니다.

반응형